HOME SITEMAP

한세대학교

맨위로

한세비전

기부안내

[기획혁신팀]

031-450-5397

총장 인사말

여러분의 작은 정성과 후원이 학생들의 미래를 바꿀 수 있습니다.


미래를 내다보는 열정적인 자세로 더 높은곳을 향해 도약합니다. - 한세대학교 총장

한세대학교 발전기금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한세대학교는 민족복음화와 세계복음화의 선교적 사명을 수행하기 위하여 기독교 신앙과 학문을 겸비한 전인교육을 목적으로 1953년 설립되었습니다.
의 · 진리 · 사랑 이라는 교육이념을 지향하면서 전문적인 지식과 함께 이론과 실무를 접목한 실용적 교육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각 분야의 전문가를 배출하고, 바른 인성과 따뜻한 가슴을 가진 사회인을 육성하기 위해 한세대학교는 전 교직원이 하나 되어 학생들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한세대학교는 이 시대가 필요로 하는 신앙과 지식을 겸비한 혁신 리더를 육성하는 데 집중할 계획입니다.
영성을 회복하고, 교육을 혁신하며, 대외협력 강화를 통해 학생들에게 아름다운 미래를 제공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최첨단 기술과 학습 시스템을 활용하여 혁신적 교육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도전과 혁신을 멈추지 않는 대학교가 되도록 힘쓰겠습니다. 한세대학교는 그리스도의 사랑과 도전하는 정신으로 충만한 대학으로 발전해 나아가고자 합니다.

한세의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주십시오.
여러분의 작은 정성과 후원이 한세대학교 학생들의 꿈을 키워줄 수 있습니다.

한세대학교는 이제 새로운 도약을 하려고 합니다. 창학 70년을 넘어 영광의 100주년을 향하여 힘차게 나아가려고 합니다.
한세대학교가 그리스도의 사랑과 도전하는 정신으로 무장하여 우리나라 대학 교육에 신선한 에너지를 불어넣는 대학으로 발전해 나가는 여정에 여러분이 함께 해 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